About us

저희는 지속 가능한 기술적 유희 활동을 모토로 대기업을 전격 퇴사한 멤버들을 중심으로 2013년 5월 설립되었습니다.
직원의 80% 가 소프트웨어 엔지니어로 구성되어 있으며,
현재는 불모지나 다름 없는 시장에 제대로 된 게임 서버 엔진과 게임 운영 시스템을 공급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아이펀팩토리가 가고 싶은 길

소프트웨어 측면에서는 지난 15년간 세계적으로 수많은 혁신적인 아이디어와 새로운 기술들이 쏟아져 나왔지만,
안타깝게도 게임 개발 방법론 측면에서는 15년전 게임을 개발하던 모습과 지금의 모습이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이는 게임 산업이 성숙해짐에 따라 시장에서 요구되는 게임의 완성도 역시 크게 증가한 탓에
게임 개발자들에게 게임 콘텐츠의 완성도를 올리는 것이 가장 높은 우선 순위를 차지하게 되어
새로운 개발 방법들을 시도해 볼 엄두를 내지 못하기 때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그 때문에 게임 개발은 여전히 노동 집약적이고, 사람의 실수로 인한 많은 비효율적인 요소들이 존재합니다.
물론 몇몇 뛰어난 개발자들은 자신이 참여하는 프로젝트에 대해서 이런 문제를 극복할 수 있는 해법들을 시도하지만,
많은 대중들이 보편적으로 기술을 누릴 수 있을 때까지는 가야될 길이 먼 것처럼 보입니다.

이 때문에 아이펀팩토리는 개발자들이 높은 기술적 허들 없이
더 쉽고, 더 효율적으로, 더 재미있게 게임 개발에 몰입할 수 있는 기술적인 해법들을 고민합니다.
아이펀팩토리의 엔지니어들 역시 얼마전까지 게임 회사에서 같이 밤을 새던 동료 프로그래머들이기에
저희는 업계에서 저희 동료 프로그래머들을 위한 기술적 민주주의를 위해 노력합니다.

답글 남기기

댓글을 게시하려면 다음의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로그인 하세요:

WordPress.com 로고

WordPress.com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Twitter 사진

Twitter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Facebook 사진

Facebook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Google+ photo

Google+의 계정을 사용하여 댓글을 남깁니다. 로그아웃 / 변경 )

%s에 연결하는 중